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국내여행스토리

문경 파스타 라라코스트

by 구공이네♡ 2023. 12. 8.
반응형

 

예전에 문경에는 파스타 맛집이 별로 없었다. 꽤나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여행지임에도 시골이라 그런지 쫌...

하지만 이제는 정말 많은 문경 파스타 맛집이 생겨났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자주 가는 곳은 문경 파스타 라라코스트

워낙에 다양한 메뉴가 많기도 하고 가성비 또한 좋은 라라코스트!!

며칠 전 엄마 생신이라 가족들과 모두 함께 방문했는데 12월이라 그런지~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뿜뿜!! 트리를 보니 예뻤다.

 

 

라라코스트 크리스마스 트리가 아기자기하니 귀엽다~특히 밑에 장식해둔 소품들은 정말 맘에 들어서~산타할부지 들고 오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는...ㅎㅎㅎ

 

 

저녁시간이지만 꽤나 이른 시간에 방문했던터라 늘 붐비던 모습만 봤었는데~공간이 텅 비어 있어서~뭔가 통째로 빌린듯한 느낌이 들었다^^; 원하는 자리를 고를 수 있겠군 하였으나 사람이 6명인 우리에겐 알바가 정해진 자리에 앉아야 했다능

 

 

문경 파스타 맛집 라라코스트 메뉴가 워낙 많으니 늘 결정장애인 나는 고민스럽다. 그럼에도 안전빵을 좋아하기 때문에 늘 먹던 걸로 주문을 하곤 하는데 라라코스트만 오면 주구장창 이 할라피뇨 어니언 파스타만 먹는 오빠와 조카를 따라~

나도 이번엔 라라코스트 할라피뇨 어니언 파스타를 주문했는데...중간맛을 선택했어도 맵찔이인 나는 화들짝~땀을 뻘뻘 흘리면서 먹었다능...^^;; 맛은 그냥 저냥 무난했다. 

 

 

아라비아따 토마토 파스타, 빠네 로제 파스타, 오븐토마토파스타 어떻게 자리를 나눠도 이렇게 나눴지?ㅋ 앞 쪽에 앉은 가족들은 각자의 취향대로 각기 다른 파스타를 주문했고, 반대편이 앉은 우리는 셋다 할라피뇨 어니언 파스타..ㅋㅋㅋ

 

 

고르곤졸라피자나 포테이토피자를 많이 먹었는데 이날은 마리게리따피자를 시켜봤는데 괜찮았다. 바질페스토 맛이 매력있는 라라코스트 문경점 마리게리따피자 

 

 

문경에 특색있는 파스타 맛집이 많이 생겼어도 여전히 자주 가는 곳은 라라코스트,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과 즐거운 식사를 마치고 왔다^^; 

반응형

'신나는 국내여행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주 커피단월 카페를 가다  (1) 2021.06.12
문경퀴즈노스  (1) 2021.06.11
문경 한정식 모심정 좋아요  (0) 2020.06.17